‘자신감 어디서 나오나?’ 1300만 감동케한 모델 답변

‘자신감 어디서 나오나?’ 1300만 감동케한 모델 답변

최고관리자 0 8

631fb27500c7c17f990ca732b9f4e47f_1718025279_7313.jpg 

‘자신감 어디서 나오나?’ 1300만 감동케한 모델 답변 ©국민일보


한 유튜버가 번화한 거리에서 이어폰을 낀 채 자신 있게 걸어가는 여성을 붙잡고 이렇게 질문한다.

“무엇이 당신을 자신감 있게 만드나요.”

무표정으로 길을 걷던 이 여성은 모르는 이가 다짜고짜 건넨 질문에 이내 웃으며 “예수님”이라고 주저 없이 답한다.

지난달 31일 인스타그램 ‘confidenceheist’에 올라온 이 영상은 게재 일주일 만에 1254만 재생수를 기록하고 있다. 댓글은 5000개가 넘게 달렸다. 길거리 인터뷰를 통해 자신감의 근원을 찾고 이를 공유하는 인스타그램 계정에 올라온 한 여성의 신앙 고백이 많은 이들이 영감을 불어넣어 주고 있다.

주인공인 여성은 홍콩계 영국인으로 모델로 활동하는 도로시 쳉이다. 많은 네티즌들이 쳉의 자신 넘치는 발언에 “혹시 모를 비판적 시선에도 불구하고 자신의 신앙을 당당히 이야기하는 모습이 참 멋지다”고 했다.

‘confidenceheist’ 계정 운영자는 쳉이 자신감의 근원을 신앙으로 꼽자 관련한 이야기를 이어갔다.

“당신 참 자신 있게 걸었어요.”

“고마워요. 나는 기독교인이에요. 그래서 믿음이 있어요.”

“당신 생각엔 믿음이 인생이나 직업, 성격에 도움이 되었다고 생각해요?”

“저는 성경의 말씀을 따르고 예수님의 가르침을 배우고 있어요. 제가 더 나은 사람으로 만들어주지요. 기본적으로 항복하는 법을 배우는 것은 저에게 정말 놀라운 영감을 준다고 생각합니다.”

“신앙을 찾기 위해 애쓰는 사람에게 무언가를 나눠줄 수 있을까요.”

“지역 교회에 꼭 가세요. 그리고 성경을 읽으세요. 그냥 무언가를 시작하라고 말해주고 싶어요.”

“작은 단계들이네요. 자신감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는 사람에게 해주실 말이 있을까요?”

“믿음이요. 믿음을 하나님께 두며 계속해서 치유하면 되지 않을까요?”

인스타그램에서 자신의 영상이 화제가 되자 쳉은 댓글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후일담을 전했다. 복음의 기쁨을 나누고 싶었지만, 비기독교인이 불편해할까 봐 주저했고 이를 두고 최근 기도했다고 했다. 쳉은 “그날 아침에도 ‘기회가 생겼을 때 당신의 이름을 찬양할 수 있는 담대함을 허락해달라’고 기도했다”며 “하나님이 우리의 기도에 응답하시는 것을 보는 것은 놀랍다”고 했다.


출처 ©국민일보 신은정 기자

0 Comments
플로리다조아 최신글